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모아보기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증권사 서비스 대행 해 납부 방법 / 후기

반응형

패션 뉴스 보러가기

 작년 처음으로 수익이 250만원을 넘어서

 제가 이용하는 키움 증권을 통해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대행 신고를 했습니다.

 

 며칠 전 대행 세무회사에서 등기로 

 결과 고지서가 왔습니다.

 양도소득세와 지방세를 내야 하더군요.

 지로 용지에는 계좌가 없어서

 은행가서 내야 되는데요.


 집에서도 가능합니다. 

 세금이 2개인데 방법이 달라요.


 먼저 양도소득세는 '홈택스' 어플을 통해서 

 납부가 가능합니다.

 저는 3일 전 쯤 납부를 한 다음

 신고 납부 -> 납부 조회를 해도 안떠서

 방금 전화로 문의해보니

 시간이 걸리는 것이라서

 방금 조회해 보니

 정상 납부되었다고 체크되어있네요.


 두 번째로 지방세도 납부해야하는데

 지방세는 '위택스'라는 곳에 가서 해야 한다네요.

 지방세 위택스 납부 방법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tip-n-hook.tistory.com/30

패션 뉴스 보러가기

반응형